중앙동 협의체,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 전달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9/16 [16:44]

중앙동 협의체,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 전달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1/09/16 [16:44]

▲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해뜰 선물꾸러미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 오산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오산시 중앙동(동장 신선교)은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선교, 우기제)에서 추석을 앞두고 지난 14일, 15일 양일간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5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명절맞이 해뜰 선물꾸러미’는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명절을 앞두고 더없이 소외감과 우울감을 느낄 수 있는 독거 어르신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CMS를 통해 모금한 경기도 공동모금회 후원금으로 식료품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는 것을 말한다.

 

이날 식료품 꾸러미는 오색시장에서 파는 소고기, 사골국, 반찬 3종 세트로 구성하였으며,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 및 오색시장 상인회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가가호호 전달하였다.

 

우기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때 보다 조용한 추석이 되겠지만, 전달한 음식을 드시면서 마음만큼은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 해뜰 선물꾸러미는 매달 CMS를 통해 후원금 모금에 동참해 주시는 모든 분들이 계시기에 가능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안양대 마우리찌오 리오또 교수, 한국 고승들의 전기 담은 『해동고승전』연구서 이탈리아에서 출간
1/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