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021 두근두근 화성시 SNS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10/25 [16:09]

화성시, ‘2021 두근두근 화성시 SNS 공모전’ 시상식 개최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10/25 [16:09]

▲ 25일 화성시의 다양한 여행지와 화성시에서 일어나는 일상을 주제로 한 ‘두근두근 화성시 SNS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화성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화성시(시장 서철모)는 25일 화성시의 다양한 여행지와 화성시에서 일어나는 일상을 주제로 한 ‘두근두근 화성시 SNS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화성시청 5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영상과 이미지 부분에서 각각 대상 1팀, 우수상 3팀, 장려상 5팀, 입선 10팀 등 총 38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영상 부문 대상을 수상한 ‘청춘이었다... 낭만과 힐링이 가득한 화성 여행’은 브이로그 형식으로 전곡항 요트체험, 제부도 일몰 등 화성시의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 부문 대상을 수상한 ‘화성시 필수여행코스 총정리’는 카드뉴스 형식으로 전곡항, 제부도, 공룡알화석지&우음도, 비봉인공습지공원, 궁평항 낙조길, 우리꽃식물원, 만세길방문자센터(3.1운동) 등을 소개했다. 

 

총 5,0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5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영상 122작품, 이미지 440작품 등 총 562작품이 출품됐으며 시청자 심사와 전문가 심사를 합산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들은 11월 1일부터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contest-hscity.com/) 또는 화성시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철모 화성시장은 “시민들이 만들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을 통해 화성시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참여해 화성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펼쳐 나가도록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겨울은 밖으로 헛눈 팔지 않고 안으로 귀기울이면서 여무는 계절”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