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출범 기념 ‘ 다시 새롭게, 특례시 용인’ 개최

김미선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7:01]

용인특례시 출범 기념 ‘ 다시 새롭게, 특례시 용인’ 개최

김미선 기자 | 입력 : 2022/01/11 [17:01]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이 용인특례시 출범을 기념하여 전야제인 ‘다시 새롭게, 특례시 용인’ 을 오는 12일 저녁 7시 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국악과 클래식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지역예술단체 서한우버꾸춤보존회의 복을 기원하는 ‘문굿’ 공연을 시작으로, ‘뱃노래’, ‘자진뱃노래’ 등 경기민요 공연과 용인문화재단 상주단체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자 방성호)의 연주를 선보인다.

 

또한, 소프라노 김희정이 ‘강 건너 봄이 오듯’과 ‘꽃구름 속에서’를, 국립창극단 단원 유태평양이 ‘인연’과 ‘아름다운 강산’을 노래한다, 이어서 소리꾼 이봉근의 ‘아리랑X애국가’와 심청가 중 ‘타루비’공연과 가수 김연자의 ‘10분내로’. ‘아침의 나라로’, ‘가요메들리’ 공연을 차례로 진행해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용인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대비 안전한 공연장 운영을 위하여 정부의 방역패스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좌석간 거리두기, 관람객 체온확인, 공연 전‧후의 객석 소독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전화(031-260-3355)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22년 식품가공기능사 양성 교육’ 수강생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