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 업무협약 체결경기도 내 공연산업 및 관광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도모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지난 16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총지배인 김대우)과 공연사업 활성화 및 상호 상품개발 등 지속가능한 협력 사례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1월 16일 오후 경기아트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공연 및 관광산업의 공동마케팅 ▲패키지 상품기획 ▲프로모션 및 홍보 등이 있으며 그 밖의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김원명 경기아트센터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이후 침체되었던 관광산업 및 공연예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양 기관이 만족할 수 있는 공동의 협업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의 김대우 총지배인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이 제공하는 우수한 인프라 및 서비스가 경기도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힘쓰는 경기아트센터와의 시너지 효과를 거두어 공연시장 활성화뿐만 아니라, 경기도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수원은 수원시 중심의 문화·엔터테인먼트 지구와 상업 지구에 자리한 호텔이다. 경기아트센터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연 및 관광산업 관련 협업 마케팅 등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를 이뤄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수원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