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봉숭안마을협의체, 제5회 산수유마을잔치 개최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2:07]

안성종합사회복지관-봉숭안마을협의체, 제5회 산수유마을잔치 개최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04/14 [12:07]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봉숭안마을협의체(대표 김상원)에서 주최 하는 제5회 산수유마을잔치를 ‘마음을 나누는 찾아가는 떡 나눔’과 ‘온라인에서 만나는 산수유마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성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봉숭안마을협의체(대표 김상원)에서 주최 하는 제5회 산수유마을잔치를 ‘마음을 나누는 찾아가는 떡 나눔’과 ‘온라인에서 만나는 산수유마을’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숭안마을협의체는 지난 7일 ‘마음을 나누는 찾아가는 떡 나눔’ 행사를 통해 마을주민 200가구를 찾아가 떡을 나누고 행복을 전달했으며, 본 행사에는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및 안정열․반인숙 시의원, 임길선 안성시복지교육국장 등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온라인에서 만나는 산수유마을’은 마을풍경과 사람들, 협의체의 역대 활동, 마을주민 공연 등을 담은 영상으로 오는 19일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성시민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봉숭안마을협의체는 봉남동과 숭인1ㆍ2통,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마을 문제 해결 및 공동체 문화 확산을 위해 2015년 구성하였으며,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김상원 대표는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마을잔치를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올해는 찾아가는 마을잔치로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행건 관장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온라인으로 보는 산수유마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안성종합사회복지관 (031-671-06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프로파일러 권일용·가수 노지훈·국악인 송소희·배우 이문식 ‘경기도 홍보대사’ 위촉
1/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