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민생경제 활성화 위해 당과 함께 힘모으겠다”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06/11 [07:55]

이재명 “민생경제 활성화 위해 당과 함께 힘모으겠다”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06/11 [07:55]

▲ 이재명 경기도지사 페이스북 캡처 화면     ©수원화성신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은 경기가 서서히 회복은 되고 있지만, 그 회복의 온기가 일부에만 집중되고 있어 대부분의 국민들은 체감하지 못하는 상황이다”며 “모든 국민들의 땀과 눈물로 이뤄낸 경기 회복인 만큼, 그 성과도 모두에게 돌아가는 것이 마땅하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오늘 열린 더불어민주당 시도지사간담회를 통해 과감하고 신속히 2차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는 말씀을 드렸다”며 “모든 국민에게 주어지는 재난지원금이 소멸성 지역화폐로 지급된다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경기 회복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치는 신뢰가 가장 중요하다. 신뢰가 있어야 예측이 가능하고, 예측이 가능해야 국민들께서 마음 놓고 믿고 맡길 수 있다”며 “약속을 지키고 원칙과 상식에 부합하는 행동을 하는 것이야 말로 정치와 행정이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덕목일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혁신과 개혁으로 국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회복하기 위해 애쓰시는 송영길 대표님과 당 지도부께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대응뿐만 아니라 민생경제 활성화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우리 당과 경기도를 포함한 지방정부가 온 힘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축산농협, 본점 이전으로 새로운 도약기 열어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