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폴리텍대학, 한국안전체험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17:31]

화성폴리텍대학, 한국안전체험교육원과 업무협약 체결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1/06/16 [17:31]

▲ 16일 한국안전체험교육원과 기술혁신·안전문화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제공     ©수원화성신문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학장 정인학)에 16일 화성시 송산에 위치한 한국안전체험교육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학 학장과 우종현 한국안전체험교육원 원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술혁신과 안전문화 정착 등 각 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기관은 ▲산학협력 현장실습, 체험, 견학 및 취업 지원 ▲기술・안전 공동연구과제 선정 및 연구개발에 관한 사항 ▲상호 교육프로그램 참여 및 공동 제안에 관한 사항 등 양 기관의 기술향상을 도모하는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우종현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산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교육을 통해 안전한 기업문화를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을 약속하였다.

 

정인학 학장은 “세계적인 선도국가로서 대한민국의 위상이 확립됐지만, 산업현장에서 안전사고 발생비율은 아직도 개선한 사항이 많은데, 화성캠퍼스 학생들이 한국안전체험교육원의 교육으로 취업 후 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수원축산농협, 본점 이전으로 새로운 도약기 열어
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