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 오산 사회복지시설에 김치·백미 나눔

강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1/12/08 [14:35]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 오산 사회복지시설에 김치·백미 나눔

강지현 기자 | 입력 : 2021/12/08 [14:35]

▲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에서 지난 7일 취약계층 및 그룹홈 등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달라며 김장김치10kg 220박스와 백미10kg 220포 전달했다. 오산시 제공     ©수원화성신문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지부장 장대식)에서 지난 7일 취약계층 및 그룹홈 등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달라며 오산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훈)를 통해 김장김치10kg 220박스와 백미10kg 220포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LG이노텍(주) 노동조합 평택지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민관협력 후원사업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어울림 오산 행복소풍', '민관협력 행복가득 김장나눔', '추석맞이 선물세트 및 김장김치' 기탁을 비롯해 오산시와의 지속적인 민관협력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크게 공헌하고 있다. 

 

장대식 지부장은 “코로나19와 겨울철 한파를 이겨내는데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과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힘이 될 수 있도록 후원하게 되었다. 요즘 김장김치와 식재료 가격 인상으로 연말연시가 되면서 취약계층의 삶이 상대적으로 더 힘든데 따뜻하고 행복한 나눔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능식 부시장은 “전달해주신 후원물품들은 한파와 코로나19를 견뎌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귀중한 선물이 될 것 같아 감사하다. 이렇게 민ㆍ관이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극복해내는데 일조하는 모범사례가 되리라 본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22년 식품가공기능사 양성 교육’ 수강생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