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영통3동 독거 어르신 월동용품 지원

이상준 기자 | 기사입력 2021/12/09 [17:02]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영통3동 독거 어르신 월동용품 지원

이상준 기자 | 입력 : 2021/12/09 [17:02]

▲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지난 8일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가정에 월동용품(전기온열 찜질기)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 제공     ©수원화성신문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지사장 최진영)는 지난 8일 영통3동(동장 이인직)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독거 어르신 가정에 월동용품(전기온열 찜질기)을 전달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원해 오고 있는데, 이번 행사는 영통3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에게 월동용품을 전달하는 지역상생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또한, 이날 영통3동 새마을부녀회에서도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는데,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이 행사도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식생활 및 건강상태 개선을 위해 수원지사와 부녀회 자원봉사자들이 개별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고 생활상담 등을 실시함으로써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돌봄을 활성화 하는 효과가 기대된다. 

 

수원지사 최진영 지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생활여건이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에게 미력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역사회가 개최하는 취약계층 지원 행사에 적극 동참하여 수원지사가 지역상생 사회공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2022년 식품가공기능사 양성 교육’ 수강생 모집
1/8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